샬롬!
이곳은 건기로 접어들면서 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. 아마도 대륙성 찬 고기압의 영향인 듯합니다. 이러면 한국은 많이 추워질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. 건강조심하세요.
지난 10월말에 연이어 지나간 태풍, 특히 두 번째로 지나간 라윈의 태풍피해로 인하여 여전히 마운틴 프라빈스와 가까얀 지역(뚜게가라오)은 피해 복구에 여념이 없습니다. 아직도 전기와 물이 공급이 안 되고 있고 집과 터전을 잃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.
제가 사역하는 까따끌란과 파라셀리스도 여전히 태풍의 피해가 있습니다.
1. 까따끌란 어고옥교회 지난 태풍 라윈으로 인하여 지붕 4장이 날라가서 자재구입 등 복구비용으로 1만 페소(25만원)를 모으고 있습니다.
2. 파라셀리스 지역 / 통신망 두절(중계소 파손) *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얻은 아이디어는 이런 자연재난을 당했을 때 필요한 것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태양열 전지판 설치(일시적 전기공급-가정용품 충전), 발전기등을 교회에 설치해 둔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3. Kairos Course 선교훈련(12월5-9일) 최대 20명을 목표로 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. 이 코스를 통해서 사역자들에게 선교에 대한 이해와 도전, 선교적 관점을 세우는 큰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. 참석인원과 필요한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 십시일반입니다. 이를 위해서 현재 필요한 재정이 50만원 정도가 됩니다. 이것이 잘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
4. 마운틴 프라빈스 방문(11월16-21일)/ 나토닌 부딱교회 건축 현장 방문, 안전하게 작업이 진행되며, 또한 필요들이 잘 공급되어질 수 있기를 위해서. 그리고 11월17일 중식후에 지역 목회자들과 미팅이 있습니다. 여기에서 CALEB MISSION BIBLE SCHOOL INSTITUTE설립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오픈 토론회가 있습니다. 서로의 필요들을 나누면서 이 학교의 필요성이 있는지를 듣기 원합니다.
5. 파라셀리스 교육센터 2층과 게스트 하우스 건축 비용을 위해서(4만불) -기독학교사역 / 유치원, 신학교 및 대학사역(SEE, 성경학교, 직업학교)
6. Alno 교회 건축을 위해서 - 재정의 필요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
7. 본톡 제자들교회 - 내부 페인트 작업에 따른 비용 준비 8. 첫째 지민이가 대학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하고 있습니다. 선택과 집중을 통해서 공부하고 싶은 분야, 대학을 선정하여 지원해 갈 수 있도록, 원서비도 만만치 않게 들어가고 있습니다. 아이들 교육비, 재정적인 필요들이 부족함 없이 채워질 수 있도록.
● 후원하는 방법
FMB 외환은행 181-04-01156-448 신명근
국민은행 072-01-0372-473 신명근
기도보다 성령보다 앞서지 말자!
신명근 선교사
댓글0개